티스토리 뷰

와웅....................ㅎㅎㅎㅎ

아는 분이랑 대화하다가 수능 얘기가 나왔는데

요즘 소소하게, 수능 전 점수 찾아보는 분들이 많으시길래

 

 

저도 한번 조회해보고, 수능 점수 .. 수능 성적표 조회하는 방법을 가져왔어요.

결과는 처참.. ㅠㅠ

나쁘지 않게 봤다고 생각했는데! 나쁘게 봤군여.. ㅋㅋㅋㅋㅋ

여러분 과거 수능성적표 기억나시나요?ㅋㅋㅋㅋ

검색포털에서 사이트로 들어가서 조회할건데요.

수능 성적표는 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네이버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증명서 시스템을 검색해서 클릭해주세요.

 

 

이 사이트에서 성적증명서를 발급받을수가 있어요.

ㅠㅠ다시한번 말하지만 맴찢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증명서 시스템입니다.

 

윗부분 성적증명서 발급을 클릭해주세요.

깔으라는 게 많고,

참, 크롬 안되고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됩니다.

전 크롬쓰는데................... 요즘도 IE를 쓰다니.. 역시 정부기관..

주민등록번호를 넣고, 공인인증서 인증을 눌러주세요.

휴대폰 본인인증도 가능해요.

내가 수능 본 해+1 (대학1학년 입학한해!)로 선택하시고,

증명서는 국문인지 영문인지..

신청 사유는 무엇인지 선택해서 발급 신청을 누르세요.

그럼 이렇게.. 테스트는 넘기고,

출력여부에서 출력을 누르면 출력된답니다.

제 성적증명서까지 캡쳐해서 포스팅하고 싶었는데

 

 

증명서는 캡쳐가 안되네요^^;;;;;;; 저런 아쉬워라..

오랫만에 다시 성적표 봤는데

씁쓸하긴 매한가지네용

공부 열심히 하세요 여러분!

올해 수능보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