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스터디카페 투어다니는 중입니다.

오늘은 작심 가보았어요

 

큰 체인이기도 하고.. 문흥지구쪽 아닌 두암쪽이어서 가봤고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엄청난 메리트였는데 (근데 나올땐 차들이 꽉꽉 들어차서 ㅠㅠ)

시간권은 없고 일권 기간권만 있어서

하루종일 공부하고 싶을때 가면 좋을듯해요.

르하임/ 작심/ 공부인 세 군데 가봤고 다음에 포텐 한번 가보려고요.

작심도 백색소음 조금 틀어주는 것 같았는데,

자리로는 르하임이 젤 맘에 들었네용.

전... 모던그레이가 좋아서.............ㅋㅋㅋ.. 

건물 들어가는 2층이 작심스터디카페/3층이 작심독서실입니다.

2층 스터디카페는 안보이고 3층만 보여서 당연히 3층으로 갔는데

키오스크가 3층에 있더라고요..ㅋㅋ

그리고 처음 오는 사람은 무조건 등록도 해야했음

 

추가 돈 내고 등록이 아니고.. 그냥 회원등록.

등록하러 데스크 갔을때 느낀거는

음.. 자녀들은 여기 보내고 싶다.. 하는 생각은 들엇어요 ㅋㅋ

관리를 철저히 해주시는구나?!

키오스크가 있고

키오스크에.. 처음 방문하신 분은 반드시 3층 안내데스크로.. ^_ㅠ

이렇게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인증문자가 오고 다음을 진행할수있어요.

전 3층 독서실이 아니고 2층 스터디카페 이용할거라 이런 룸인데....

아쉬운 점은 그냥 다 독서실처럼 다닥다닥 붙어있었던 거

그냥.. 스터디카페같은 책상만 구비했다뿐이지 독서실처럼 붙어있어서 그건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대망의 가격.. 요금.. 금액..ㅋㅋ

사실 여기에 대한 글이 너무 없어서 적은 거긴 해요

아무리 검색해도 얼만지가 안나오는거에여.. 

시간제 당연히 될줄알았는데 일권밖에 없어서 잠시 고민함

그래도 궁금해서 그냥 일권끊고 들어가봤어용.ㅋ.

기간권으로 설정하면 금액이 이렇습니다.

한달 13만원이면

20일 간다고 생각했을때

하루 6시간 이상씩만 공부하면 괜찮을거같은데

공부에 전념할 수 있을때 월권끊어 이용해보려고요.

나갈때 불편하지만 어쨌든 주차장이 있으니까요!

이렇게 일권이용자를 위해 마련된 신발 신고 저기에 신발 넣어야 됩니다...ㅋㅋㅋ

좌석이나 내부 분위기에 대한 사진은 홍보포스팅들이 많이 있는데

실사용후기는 별로 없는거같아 남겨요.

아. 그리고 종이컵이 없어서 커피를 못먹었어용...

데스크 가서 얻으려고 했는데 안계셔서, ㅠㅠ 그냥 패스.

다음에는 텀블러를 가져가야겠어요.

 

 

이용해본 스터디카페 세 곳 다 각자의 장단점이 있는데

저는 시간 짧게 이용을 할 거 같아 아마 담번엔 문흥지구로 가지 싶어요.

마지막으로 포텐 한번 가보고 비교해보려고요.

댓글